1킬로커피, 우수 해외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_ 무역협회 주선으로 우즈베키스탄 수출

1킬로 커피 브랜드의 모기업인 ㈜카페예가 한국무역협회의 Trade Korea(온라인 원스톱 거래 네트워크)에서 2021년 우수 해외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카페예는 수년 전부터 한국 기술로 가공한 원두 제품이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주목해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해 왔습니다. 중국, 유럽, 일본 등 해외 전시회 참가, SNS 홍보 활동 등을 바탕으로 2019년 7월 첫 수출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2021년 초 Trade Korea 매칭팀과 연결되면서 수출 움직임은 더욱 활기를 띠며 성과로 이어졌습니다.한국무역협회 <해외마케팅 성공사례집>에 소개된 ㈜카페예 사례 Trade Korea 매칭팀의 주선으로 한국산 원두커피를 찾던 우즈베키스탄 바이어와 2년 독점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특히 이 바이어는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에도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수출 판로 확대가 기대됩니다. 마케팅본부 김영순 이사는 “그동안 아시아, 유럽 등 해외 전시회에 적극 참여하고 수출을 위해 노력한 점과 품질, 매출기업 성장 전망 등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추천받았다”고 말했습니다. K커피! 1킬로 커피가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어요~글루.일콩이한국무역협회 <해외마케팅 성공사례집>에 소개된 ㈜카페예 사례 Trade Korea 매칭팀의 주선으로 한국산 원두커피를 찾던 우즈베키스탄 바이어와 2년 독점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특히 이 바이어는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에도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수출 판로 확대가 기대됩니다. 마케팅본부 김영순 이사는 “그동안 아시아, 유럽 등 해외 전시회에 적극 참여하고 수출을 위해 노력한 점과 품질, 매출기업 성장 전망 등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추천받았다”고 말했습니다. K커피! 1킬로 커피가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어요~글루.일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