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너무 더워서 맨발로 나가는 게 일상인데 요즘 같은 겨울에는 맨발로 나간다는 건 상상도 못하겠어요.그래서 저는 예쁜 여성 양말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레깅스 코디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함께해도 어느 공간에서나 전혀 어색하지 않고 쾌적하고 예쁜 브랜드를 만나보았습니다.헬스장 갈 때 이거 하나 신고 가서 운동하고 갈아 신을 필요 없이 카페에 바로 가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스포츠와 캐주얼 라이프의 경계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양말 브랜드 키세이에서 이번에 특별함과 동시에 절제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줄 스포츠 양말 신상품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3가지 라인업에 색상도 다양하게 나왔는데 색감이 하나하나 다 예뻐서 고르기 힘들었어요.그중 최대한 겹치지 않는 색상을 선택해서 평소에 즐겨입는 레깅스 코디를 해봤어요.
세선 – 네비사이즈 : 한 사이즈 (220 ~ 260 mm)
Kisey 브랜드 네이밍에 귀여운 2개 라인이 매력포인트인 여성양말입니다.뭔가 교복을 입고 싶어지는 디자인이었거든요.레깅스 뿐만 아니라 스커트와 함께하시면 더욱 예쁜 스타일입니다.가볍고 두툼한 쿠션감을 가지고 있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라켓 스포츠 시 함께하면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두 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브라운이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이라면 네이비는 차분하고 시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저는 저번에 영종도 호캉스 갈 때 편하게 입고 신어봤는데요.자기 전까지 벗지 않았는데 두께가 답답하지 않았어요.아치밴드로 인해 양말이 돌지 않게 고정해주고 깔끔한 핏감을 잡아줘서 흘러내리지 않고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요.발바닥 부분의 가볍고 두꺼운 쿠션감 덕분에 다리를 하루종일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두 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브라운이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이라면 네이비는 차분하고 시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저는 저번에 영종도 호캉스 갈 때 편하게 입고 신어봤는데요.자기 전까지 벗지 않았는데 두께가 답답하지 않았어요.아치밴드로 인해 양말이 돌지 않게 고정해주고 깔끔한 핏감을 잡아줘서 흘러내리지 않고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요.발바닥 부분의 가볍고 두꺼운 쿠션감 덕분에 다리를 하루종일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스포츠 양말을 신고 운동하는 이유는 두께와 쿠션감에서 오는 안정감 때문입니다.그 부분을 만족시키면서 고급 팽이사 원단으로 보풀이 적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어 다리가 편했습니다.거기에 아치밴드 2줄 라인 포인트로 디자인까지 발랄해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큼직한 네이밍 로고로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량 – Heather Greysize : 한 사이즈 (220 ~ 260mm)
두 번째로 만난 Momentum 라인은 운동할 때나 활동적인 하루를 보내기에 예쁜 양말입니다. 단일 컬러에 브랜드 로고 배치로 디자인적으로 심플함을 가지고 있습니다.두툼한 쿠션감으로 일상생활과 운동에 필요한 기능을 만족시켜줍니다.이번 3라인 중 가장 심플하고 패션양말에 가까운 느낌이에요.스커트, 레깅스 모두 컬러감과 포인트 로고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레깅스 양말 색상은 화이트,네이비,헤더그레이 3가지로 준비 가능합니다.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화이트로, 블랙의 톤다운된 무드에 조금 더 부드러움을 주고 싶다면 네이비로,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더 그레이 색상으로 추천합니다.발목 측면의 키세이 로고와 뒤꿈치의 Maintain 포인트로 심플함을 연출하였습니다.아치밴드 적용으로 결을 살려 디자인적으로 세련된 느낌이 있습니다.동시에 양말이 돌지 않도록 깨끗한 핏을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호캉스 한 다음날에는 근처 카페에 갔어요.1층부터 4층까지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 각기 다른 나라의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오픈하자마자 가서 사람 없을 때 전층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빨리 코로나 끝나고 해외여행 즐겁게 다니고 싶네요.아쉽게도 영종도에서 마음을 달래봤는데 발바닥 부분의 가볍고 도톰한 쿠션감이 발을 하루종일 편안하게 해주고 물개양말은 여행갈 때에도 딱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고급 팽이사 원단으로 보풀이 적고 보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는 Momentum 라인은 일상이나 웨이트 트레이닝에서 신으시면 좋습니다.러너스 – 그린&올리브 사이즈 : 한 사이즈 (220~260mm)마지막으로 뵌 Runners 라인은 세 가지 중 스포츠 양말 스타일에 가장 가깝습니다.통기성이 뛰어나 활동적인 운동에 매우 적합합니다.발목 양면의 Main Momentum 포인트를 Two-tone 가운데 배치한 3 Lines가 매력적입니다.컬러 배색도 바꿔서 시각적으로도 예뻐요.마지막으로 뵌 Runners 라인은 세 가지 중 스포츠 양말 스타일에 가장 가깝습니다.통기성이 뛰어나 활동적인 운동에 매우 적합합니다.발목 양면의 Main Momentum 포인트를 Two-tone 가운데 배치한 3 Lines가 매력적입니다.컬러 배색도 바꿔서 시각적으로도 예뻐요.색상은 제가 착용한 Green & Olive 외에도 따뜻한 감성의 Brown & Wheat 컬러로 선택 가능합니다. 매순간 발목을 조이는 동시에 부드러움을 유지해주며 서활동을 위해 착용하기 좋은 스포츠양말입니다.뿐만 아니라 땀을 배출하기 쉬운 매쉬 조직으로 제직해서 운동 시 착용하면 통기성이 좋거든요.가볍게 러닝이나 유산소 운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근력 운동을 할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여성양말 3Line컬러는 복고풍 색감배색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입니다.고급 팽이실 원단으로 보풀이 적고 보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지고 있어 자주 신게 됩니다.물푸레 신상품 3종 다 만나봤는데 어떠셨나요?저는 치마를 입을 때 단일 컬러의 Momentum, 캐주얼한 레깅스나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는 두 줄 라인이 발랄한 Fine Lines, 운동하거나 스포티한 스타일에는 3줄 배색으로 통기성 좋은 Runners를 착용하고 있습니다.운동할 때 레깅스 코디뿐만 아니라 평상시 데일리룩에도 예쁜 양말이라 활용도가 정말 높아요.발목을 잡아주는 핏감과 쿠션감이 하루종일 편안한 활동을 도와줍니다.여성양말 3Line컬러는 복고풍 색감배색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입니다.고급 팽이실 원단으로 보풀이 적고 보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지고 있어 자주 신게 됩니다.물푸레 신상품 3종 다 만나봤는데 어떠셨나요?저는 치마를 입을 때 단일 컬러의 Momentum, 캐주얼한 레깅스나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는 두 줄 라인이 발랄한 Fine Lines, 운동하거나 스포티한 스타일에는 3줄 배색으로 통기성 좋은 Runners를 착용하고 있습니다.운동할 때 레깅스 코디뿐만 아니라 평상시 데일리룩에도 예쁜 양말이라 활용도가 정말 높아요.발목을 잡아주는 핏감과 쿠션감이 하루종일 편안한 활동을 도와줍니다.여성양말 3Line컬러는 복고풍 색감배색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입니다.고급 팽이실 원단으로 보풀이 적고 보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지고 있어 자주 신게 됩니다.물푸레 신상품 3종 다 만나봤는데 어떠셨나요?저는 치마를 입을 때 단일 컬러의 Momentum, 캐주얼한 레깅스나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는 두 줄 라인이 발랄한 Fine Lines, 운동하거나 스포티한 스타일에는 3줄 배색으로 통기성 좋은 Runners를 착용하고 있습니다.운동할 때 레깅스 코디뿐만 아니라 평상시 데일리룩에도 예쁜 양말이라 활용도가 정말 높아요.발목을 잡아주는 핏감과 쿠션감이 하루종일 편안한 활동을 도와줍니다.키세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캐주얼과 스포츠의 조화 라이프스타일 양말 브랜드. ki-s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