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디자인 아카이브 #20220206

지금 그린이 너무 좋아. 딱 그 느낌으로 서핑을 하고 있으면, 어울리는 것이 걸린다. 그런 걸 좀 올려보는 하루. 지금 그린이 너무 좋아. 딱 그 느낌으로 서핑을 하고 있으면, 어울리는 것이 걸린다. 그런 걸 좀 올려보는 하루.

촬영 : 아이폰 12 mini 촬영 : iPhone 12 mini

맑은 하늘에 벽돌. 맞은편에는 초록색 농구 코트가 잔뜩 빛이 바래 있다. 맑은 하늘에 벽돌. 맞은편에는 초록색 농구 코트가 잔뜩 빛이 바래 있다.

출처 : 로에베공홈 출처 : 로에베공홈

다른 패션블로그를 보다가 한효주씨 의상을 보고. 옷보다 눈길이 가는건 고야백(400만원대) 다른 패션블로그를 보다가 한효주씨 의상을 보고. 옷보다 눈길이 가는건 고야백(400만원대)

출처 : hypebeast 출처: hypebeast

그리고 이어진 언더커버X휴먼메이드의 맨투맨 그래픽이 멜란지 컬러와 저렇게 딱 맞게 예쁘다. 지금까지 분명 많았을 텐데 그린 조거 팬츠를 걸쳐보면 시야가 전혀 다르다. 또 ‘무스탠다드’에 대해 언급하는데, 이번 디즈니 라인에서도 멜란지 스웨트셔츠에 그린 계열의 그래픽이 있어 ‘좋아’라고 저장해뒀다. 그리고 이어진 언더커버X휴먼메이드의 맨투맨 그래픽이 멜란지 컬러와 저렇게 딱 맞게 예쁘다. 지금까지 분명 많았을 텐데 그린 조거 팬츠를 걸쳐보면 시야가 전혀 다르다. 또 ‘무스탠다드’에 대해 언급하는데, 이번 디즈니 라인에서도 멜란지 스웨트셔츠에 그린 계열의 그래픽이 있어 ‘좋아’라고 저장해뒀다.

출처 : ZARA 출처 : ZARA

저기 엘비씨, 예전에 봤던 앤더슨 벨더비 신발도 예쁜 것 같고, 아래 마리아노더비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올해는 다소 성숙미와 절제된 멋이 돋보인다. 저기 엘비씨, 예전에 봤던 앤더슨 벨더비 신발도 예쁜 것 같고, 아래 마리아노더비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올해는 다소 성숙미와 절제된 멋이 돋보인다.

출처 : 아이엠샵 출처 : 아이엠샵

출처 : 나이키 하늘홈 출처 : 나이키 하늘홈

출처 : 나이키 하늘홈 출처 : 나이키 하늘홈

그리고 역시 간과할 수 없는 나이키. 그린빅유니온 조거에 신으면 너무 귀여울 거야. 그리고 역시 간과할 수 없는 나이키. 그린빅유니온 조거에 신으면 너무 귀여울 거야.

출처 : hypebeast 출처: hypebeast

 

출처 : pinterest 출처 : pinterest

배드민턴도 좋지만 테니스를 정말 배우고 싶어. 이 복고풍 무드가 정말 잘 어울리는 스포츠. 지난 대학의 조별 과제 때문에 테니스 관련 이미지를 지겹도록 찾았다. 배드민턴도 좋지만 테니스를 정말 배우고 싶어. 이 복고풍 무드가 정말 잘 어울리는 스포츠. 지난 대학의 조별 과제 때문에 테니스 관련 이미지를 지겹도록 찾았다.

촬영 : 아이폰 12 mini 촬영 : iPhone 12 mini

그리고 엊그제 충주에서의 밤하늘. 그리고 엊그제 충주에서의 밤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