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포항 튀김골목 게 새우 오징어 고구마 손잡이 엄마튀김 리뷰!
오늘은 속초 대포항 튀김골목 게새우오징어 고구마모양 엄마튀김 후기 남겨보려고. 고소한 튀김, 기름 냄새 사이에서 정한 무늬 엄마 튀김. 인정이 좋고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했어. 튀김이 두툼하고 푸짐하게!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모양맘튀김 강원특별자치도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525호 무늬맘튀김
속초 대포항 튀김골목 모양 엄마튀김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대포항 희망대로 5525호
이런 골목에 왔을 때는 어떤 곳으로 갈지 늘 고민이다.
솔직히 어디 들어가서 구입해도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취향이 다를 뿐이야!
솔직히 어디 들어가서 구입해도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취향이 다를 뿐이야!
그래서 고민 끝에 25호 모양의 엄마튀김으로 사기로 했다.배부르던데 저녁에 맥주랑 떡볶이 같이 먹으려고 샀어.정확히 무엇을 샀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새우 오징어 고구마 게 등이 들어 있었다.
이런 데서 결정할 수 없는 우리는 친절한 게 최고지. 어차피 돈을 써서 튀김을 사러 왔으니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알려주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게 최고야.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편하게 말해줬으면 하는 말을 해서 그에 맞게 구매했다.처음 튀긴 튀김이 다시 기름에 들어갔다.노릇노릇 튀기는 튀김.대포항에서 대게를 먹고 와서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튀김 냄새를 맡으니 새삼 맛있게 느껴졌다.세트메뉴도 있어 취향에 맞게 편하게 고를 수 있다.튀김이 한눈에 봐도 두꺼운 느낌이 든다.그래서 만족스러운 비주얼을 만들어냈다.뜨거운 기름에 살을 던진 튀김을 떠서 기름종이나 비늘, 소스와 함께 가져가기 편하게 주셨다.튀김 냄새 듬뿍 숙소로 가져와서 사온 맥주를 냉동실에 넣고 샤워하고 와서 본격적으로 마실 준비를 했다.테라스에 나가서 맥주와 튀김, 떡볶이를 준비했다. 같이 먹으면 맛있는 조합을 만들어서 준비하기 때문에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떡볶이를 편의점에서 사서 아쉽지만 옆에 푸짐한 튀김을 보니 그런 생각이 들었다.맥주는 냉동실에 넣어놔서 살얼음이 좀 생길 정도로 시원해졌다.푸짐한 새우 오징어 고구마 등 한눈에 봐도 양이 정말 많을 것 같아!소스간장과 타르타르소스를 함께 준비해 놓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했다.처음에는 오징어 튀김부터 한입 먹고 떡볶이 소스도 같이 찍어 먹었다.고소하면서도 안에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이 함께 어우러져 좋았다.바삭바삭 튀김. 누드 새우랑 일반 새우도 든든히 먹어줬어!전날 먹고 남은 청양고추도 떡볶이에 넣어 맛을 더욱 높였다.새우가 너무 맛있어!!!!한 가지 아쉬운 점은 튀김에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튀김 맛이 나도 부침개 느낌이 났다. 평소 명절 때마다 부침개를 많이 굽어서 그런지 그런 맛이 나면 저도 모르게 얼얼하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고 만족스러웠어! 오늘은 속초 대포항 튀김골목 게새우오징어 고구마모양 엄마튀김 후기 남겨봤어! 크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