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 할인 예약 아기와 함께 가는 장소 아이들과 갈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밤토리 형제입니다.한국에 있을 때 롯데월드몰에 있는 아쿠아리움을 자주 다니곤 했는데요. 이번에 한국에 와서 제일 먼저 데려가고 싶었던 곳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었어요. 큰 토리는 많이 가봤지만 작은 토리에게는 또 한국 아쿠아리움이 처음이라 데려가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은 아기와 함께 갈 장소, 아이들과 갈 곳 추천 장소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소개합니다.

#아기와 함께 갈 수 있는 곳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추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예약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격할인 예약방법(네이버)

– 이용시간 : 10시(오전)~8시(오후) – 네이버예약 : 성인 28000원 / 소인 23500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가격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주말 기준 성인 가격은 28000원, 소인은 23500원입니다. 성인 2명이 같이 가면 성인 개별로 예약하는 것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인권을 사는 것이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면 예약 후 몇 분 후 QR코드가 도착합니다. 입장하실 때 그 코드 보여주세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예약방법(공홈)

공식홈에 가보시면 이렇게 제휴카드사별로도 할인예약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삼성카드 카드사별로 예매율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서울스카이 패키지도 예약 가능합니다. 저는 해외에 살아서 따로 쓸 한국 신차가 없어서 네이버로 예약했어요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먹이주기 생태설명회

보통 아쿠아리움에는 먹이주기와 생태설명회 시간이 있습니다.가기 전에 미리 먹이 주는 시간을 체크해 보는 것이 좋을 텐데요. 제가 가는 시간과 생태설명회 시간이 맞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상어 포토존 와~ 코로나 때문에 정말 몇 년 만에 와요. 앞에 상어 포토존이 있고 밤토리 형제와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처음 만난 아이는 바다표범이라는 아이입니다.영어로는 habor seal 물개 정말 오랜만이네요. 바다사자보다는 확실히 날씬하고 체구가 작은 것 같아요.

오 터널처럼 꾸며놓은 글라스 수조네요. 예전에는 이런 게 없었던 것 같은데 또 많이 바뀐 것 같아요.토리가 여기 진짜 좋아하는군요.

오 터널처럼 꾸며놓은 글라스 수조네요. 예전에는 이런 게 없었던 것 같은데 또 많이 바뀐 것 같아요.토리가 여기 진짜 좋아하는군요.

버블버블 슬라이드 물병 미끄럼틀? 이라고나 할까? ㅎㅎ 이런 미끄럼틀도 생겼네요. 미끄럼틀씨의 토리가 무한리피트.. 미끄럼틀 탔네요.빙산처럼 장식된 슬라이드도 있었어요. 미끄럼틀은 절대 지나가지 않는 트리입니다. 이것도 몇 번 타볼게요 이전에는 이런 슬라이드가 없었던 것 같은데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도 몇 개 생긴 것 같아요 :)빙산처럼 장식된 슬라이드도 있었어요. 미끄럼틀은 절대 지나가지 않는 트리입니다. 이것도 몇 번 타볼게요 이전에는 이런 슬라이드가 없었던 것 같은데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도 몇 개 생긴 것 같아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바디페인팅도 그린 밤새형제입니다.작은 새는 돌고래, 큰 새는 가오리로 자신들이 원하는 해양생물을 그려달라고 했습니다. 다 그린 후에 가슴이 벅차다 형한테 자랑하는 작은 새예요.큰 토리는 드물지만 해양생물 중에서 가오리를 가장 좋아합니다.본인의 몸짓보다 큰 가오리를 보고 너무 좋아했어요.. 독일에서도 가오리는 본 것 같은데 한국에서 만난 가오리가 더 좋은가봐요.Beluga Whale 벨루가존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벨루가 있는 벨루가 존입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벨루가 멀리 놀다가 등만 바라보고 집에 갔던 기억이 있는데..오! 이번에는 작은 새가 다가오면 벨루가 갑자기 와서 인사를 하는 거예요!이렇게 핀을 탁탁? 그리고 작은 새에게 반갑게 인사해 주었습니다. 샌디에이고에 있는 씨월드에서도 벨루가를 본 적이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는 처음 보는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무서운 great white shark의 흰상어 모형도 있네요.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 찍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예쁜 물고기 떼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 여러 아쿠아리움을 가봤는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다고 생각합니다.펭귄도 새에게 다가왔지만.. 토리가 돌아서 가버리네요. 펭귄은 흥미없어??한국에 온지 3일째에 이모와 삼촌과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쿠리토리 형제입니다.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아이들과 체험할 수도 있고 포토존도 있어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와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서울 아기와 함께 갈 장소, 아이와 함께 갈 장소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