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개그맨 이정수 자녀 육아 시작한 이유? 와이프 직업 등 주목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가족

이정수 이하 인스타그램

이름 이·존스생 1979년 11월 18일(43세)서울 특별시 학력 계산원 조형 예술 대학 정보 통신학 전문 학사 가족 배우자 나·은진, 스루하 이녀 종교 기독교[1]신체 키 175cm, 체중 72kg, B형 전의경청 의무 경찰 수경 전역 1. 개요[편집]대한민국의 개그맨 겸 작가.원래는 아역 출신으로 13세 때인 1991년 영화”다 본 수사대-밥 하다 형사와 전신주 형사”단역으로 한 희극 영화 배우로서 첫 데뷔하고 21세 때인 1999년에 연극 배우가 되었다. 이 기간 중 서울 동대문 경찰서에서 의경으로 복무를 하며 코미디언을 꿈꾸었으나 경찰 서장이 나방 루갈 패밀리[2]을 추천 받은 제대 후가 루갈 가족에 입단, 정·현동과 함께 달력 개그를 선 보이는 2002년 KBS공채 17기로 데뷔했다. 그러나 그 달력 개그는 혹평의 끝에 불과 2주 만에 폐지하는 수모를 맛 본다. 이후에는 개그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고 동기들과 함께 KBS2군 프로그램인 “쇼 행운 열차”에 출연했지만 02년 말, 바람[3]코너에서 개그 콘서트에 복귀, 정·유성 등 대선배들도 성공하지 못한 원 맨 쇼 코너를 진행하게 된다. 아버지 개그와 동시에 이어자학 드립이 일품이어서 곳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되고 곧 코너 이름은 언쟁으로 바뀐다.[4]2003년 봄부터는 봉승아 학당의 선도 부장으로 등장하고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 보였다. 잘생긴 뿐만 아니라 재미 있는 개그맨으로 선풍적 인기를 누렸을 무렵[5]개그 콘서트를 하차한 배우로 전향하다. 주로 KBS2TV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2″에도 고정 출연하며 마마 보이 역을 맡았다.[6]코미디 프로그램에는 별로 없었지만 09년 11월 SBS”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서 오랜만에 코미디 무대에 섰다. 김·태현의 좋은 친구들[7]에서 여자의 마음을 녹여꽃미남 역할로 등장했지만 곧 웃찾사 폐지 이후 다시 연기 배우로 활동 중이다.개그 콘서트 700회 특집에 오랜만에 뽐내고 등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출연하는 사랑과 전쟁을 가지고 다투는 개그를 펼쳤다. 그런데 자신의 유행어 중 하나인 “나는 누구일까요?”을 해도 반응이 없었다.2013년 6월 비타민에 출연하고 고환 왕이 될 위엄을 보였다.” 푸른 거탑 제로”에서도 게스트로서 출연했다. 배역은 존·진흥 죠의 견훤 조의 훈련병에서 배식 담당 당시 작은 돼지 고기 볶음으로 협박하는 역할.[8]2013년 10월 5일에 결혼했지만 후배노·우진과 결혼식 날이 마찬가지였다.[9][10]2015년에는 MBC저녁 생활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 따뜻한 밥 한끼”꼭지를 맡고 있다.블로그도 운영 중이지만 결혼 생활, 사랑과 결혼에 관한 칼럼, 포스팅을 중심으로 착실하게 올렸으며 2016년에는 결혼 관련 에세이”결혼해도 좋다”을 출판했다.2019년 2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채널 A시사 교양 프로그램”행복한 아침”의 고정 패널로 출연했다.

MBN ‘해장쇼 동치미’ 화면 캡처

코미디언 이·존스가 직접 근황을 알리고 결혼 생활 등에 대해서 언급한다.17일 오후 방송되는 MBN”분풀이 쇼 동치미”에 출연하는 개그맨 이·존스는 아내와의 결혼 이후 달라진 인생에 대해서 입을 연다.이날 방송에서 이, 존스는 “아이는 있고, 나는 스케줄은 없었다. “내가 아이를 돌보았다”(라고 했던)과 육아를 담당하게 된 이유를 설명한다. 이어 그는 “내가 아이를 낳은 건 아닌데 산후 우울증에 빠졌다”고 고백한다. 그는 남성 주부의 특징이 엉덩이가 가벼운 것이라고 자랑하기도 한다.코미디언 이·존스가 방송을 통해서 결혼 생활, 육아 등을 언급하면서 그의 가족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올해 42세의 이·존스는 KBS”개그 콘서트”의 무대에 오르고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리즈 시절에는 각종 유행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이정수는 아내와 결혼해서 가정을 쌓았다. 아내의 직업은 광고 스타일리스트로 꼽힌다.결혼 후, 이정수는 두 딸을 안고 있다.코미디언 이·존스는 이에 앞서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아내와 아이들의 모습, 현재 살고 있는 집의 내부 등을 공개하며 주목을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