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웹사이트, 블로그 관리 팁 : 구글 SEO 총정리 ( ft. 이미지 최적화, 홍보, 검색 분석)

글로벌 웹사이트, 블로그 관리 시 필요한 구글 SEO 총정리 가이드(ft.이미지 최적화, 홍보, 검색분석)

국내 검색 펜트레이션은 네이버가 1위지만 채트 GPT가 나온다고 해도 현재 검색 시장은 구글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 SEO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정리해봤다. 톡톡 블로그 스터디 회원님께 네이버 상위 노출 외에도 구글 상위 노출의 기본 로직을 알고 있으면 전반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 많이 공부하는 편인데 어느새 오늘이 뚝딱 블로그 스터디 7기 졸업식, 어제가 뚝딱 블로그 스터디 8기 입학식 날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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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에는 일부 내용, 하지만 정말 중요한 몇 가지 내용을 풀어보려고 한다.

SEO 기본 가이드 : 기본 사항 | 구글 검색 센터 | 문서 | 구글 Developers 검색 엔진 최적화의 기본 사항에 대한 지식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SEO 기본 가이드에서 기본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십시오.developers.google.com

글로벌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기사다:) 방대한 내용은 위의 기본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꼭 필요한 내용만 정리해봤다. 여기서 질문! SEO란? 검색엔진 최적화, 즉 검색엔진에서 찾기 쉽도록 사이트를 개선하는 과정이다.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하는 사람의 직책을 의미하기도 한다.

Google SEO 최적화를 위해 어떻게 글을 작성해야 하나요?

1/검색 결과에서 눈길을 끄는 제목으로 작성하는 2/페이지의 콘텐츠를 정확히 설명하고 자연에 읽혀지는 페이지 내용의 주제를 효과적으로 전해제목 텍스트 3/사이트를 재미 있는 유용하게 하는 설득력 있는 유용한 컨텐츠 개발은 여기서 논의된 다른어떤 요인보다 웹 사이트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용자는 훌륭한 콘텐츠를 금방 조사가 다른 사용자에게 이 콘텐츠를 가르치고 싶겠어요. 소문은 블로그 글, 소셜 미디어 서비스, 전자 메일, 포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전해집니다. 4/텍스트가 읽기 쉽게 작성하는 고객은 잘 작성되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좋아합니다.여기서 피해야 할 사항-철자 법 및 문법 실수가 많은 조잡한 텍스트를 작성할 경우, 어색하거나 잘못 작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경우, 텍스트가 중심이 되는 콘텐츠에서 텍스트를 이미지 및 동영상에 삽입하면 사용자가 텍스트를 복사해서 붙이려면 검색 엔진에서 독미입메 없습니다. 5/주제를 명확하게 구성하기엔 항상 방문자가 하나의 콘텐츠 테마가 어디에서 시작해서 끝날 것인지를 잘 알기 때문에 콘텐츠를 구성할 것을 추천합니다. 콘텐츠를 논리적인 덩어리나 부분으로 나누면,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컨텐츠를 보다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피해야 할 사항 단락이나 부제, 레이아웃을 활용한 구분 없이, 1쪽에 다양한 주제를 다룬 대량의 텍스트를 게시할 경우 6/신선하고 독창적인 컨텐츠 만들기 새 콘텐츠는 기존의 방문자층을 유지시킬 뿐 아니라 새로운 방문자의 유치에도 도움이 됩니다.피해야 할 사항 기존의 컨텐츠를 재이용하거나 복사해서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면 사이트를 통해서 중복과 거의 중복에 가까운 콘텐츠만을 제공할 경우 7/검색 엔진이 아니라 사용자를 위한 콘텐츠 최적화 방문자의 요구에 응해서 사이트를 설계하고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접속이 원활히 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 것이 많습니다.피해야 할 사항 검색 엔진을 고려하고 불필요한 키워드를 많이 삽입했지만 사용자에게는 초조하거나 무의미한 키워드의 경우 사용자에게 아무런 가치도 제공하지 않는다”이 페이지를 열때 자주 사용된 맞춤법 오류”등 텍스트 블록을 사용할 경우 8/전문성·권위 명확화하는 사이트가 전문성·권위를 갖추고 있으면 사이트의 품질이 높아집니다.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작 또는 편집하는 사람이 각 주제 전문가임을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전문성 또는 경력이 풍부한 출처를 제공하면 사용자는 기사 전문성을 파악합니다. 과학적인 주제를 다루는 페이지의 경우 이 주제에 관해서 널리 알려진 합의가 존재한다면 이에 언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9/주제에 관해서 적절한 양의 콘텐츠 제공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 전문성, 재능, 스킬의 하나가 꼭 필요합니다. 콘텐츠는 사실에 근거하고 정확하고 명확하게 작성되고 포괄적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에 레시피에 관한 내용을 작성하는 경우는 단순히 재료만 나열하거나 요리에 관한 간단한 설명만을 제공하기보다는 모방하기 쉬운 레시피를 처음부터 끝까지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나의 콘텐츠를 찾을 때 어느 검색어를 사용하는지를 생각합시다.

어떤 주제에 정통한 누리꾼은 그 주제를 잘 모르는 사용자와는 다른 검색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오랫동안 축구를 좋아하던 축구 팬들은 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Football Association의 약어이다”fifa”를 검색 가능하지만, 최근 축구를 좋아하게 된 사용자는 “축구 플레이오프” 같은 보다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행동에 나타나는 이런 차이를 예상하고 콘텐츠를 작성할 때, 이를 통한 키워드 문구를 적절히 섞어 사용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이하의 사이트를 추천합니다:)1/Google Ads에서는 새로운 키워드 변형으로 주제어별 이승엽의 대략적인 검색 양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에 있는 키워드 플래너를 제공합니다. 2/Google Search Console에서는 실적 보고서를 통해서 사이트를 가장 많이 노출시키는 인기 검색어 및 가장 많은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한 인기 검색어를 가르칩니다.이어 다음 편지에서 구글 SEO 제2탄을 소개합니다

구글 SEO 검색엔진 최적화(2): 상위 노출 및 키워드 검색량 늘리기, 이미지 최적화 방법 구글 SEO 검색엔진 최적화(2): 상위 노출 및 키워드 검색량 늘리기, 이미지 최적화 방법 1탄에 이어… blo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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