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였던 제가 운동에 재미를 붙여 매일같이 뒷산에 오르거든요.와, 그런데 얼굴 기미가 순식간에… 찐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을 깨달았어요.그 후 하루도 빠짐없이 발라주면서 들고 다니거나 수시로 써줍니다.사용감도 좋고 활용도도 높아서 손이 많이 갈 거예요.그러면 오늘 제가 일상생활에서 애용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추천해 드릴 테니 사볼까 생각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일단 제가 운동을 즐기고 나서 스틱형, 스프레이형, 크림형 등 안 산 게 없는 것 같아요.지금은 사용하는 것이 정해져 있습니다만, 확실히 스틱 타입이 외출했을 때 덧칠하기에는 좋습니다.살짝 누르기만 하면 끝이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그중에서도 하얗게 흐려지지 않고 느끼하고 깨끗하게 사용하기 좋았던 게 바로 요즘 핫한 바로 아쿠아봄인데 이게 제가 지금 굉장히 애용하고 있거든요?처음에 너무 핫했을 때 밤이라고 하면 선입견부터 써보려고 하지 않았어요.그래서 요즘 아쿠아봄 후기를 보고 갑자기 끌려서 사용하고 싶어졌어요 ㅎㅎ 근데 진짜 막상 써보니 부담없이 마무리하기도 그렇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가져가서 수시로 덧칠해서 사용하기 편한게 있어요!!
그리고 아쿠아봄은 이름만 들었을 때 보습에 좋은 건가 싶을 수도 있죠?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선크림이거든요, 사용자 충전은 SPF50+, PA+++로 강한 편이에요!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효과도 갖추고 있어 기미와 같은 고민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탄력과 보습이 뛰어난 연어 3종 콤플렉스, 발효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관리까지!! 괜히 유명해진 느낌. https://brand.naver.com/kahi/products/5666178098 아무튼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아까도 말했지만 아쿠아밤은 스틱 타입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습니다.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뚜껑을 열고 녹이면 끝. 다만 이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하고 나서 휴지로 한 번 닦아 보관하는 것이 훨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 아니면 얼굴에 묻어 있던 먼지다. 끈적끈적 달라붙어서 보기가 좋지 않았어요.그거 말고는 간편하고 사용감도 깔끔해서 정말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저는 얼굴 전체적으로 발라드리고 기미가 잘 올라오는 광대뼈 부분에 한 번 더 레이어링해서 꼼꼼하게 바르고 있어요.얼굴에 다 바르면 목까지 한 번 더 계속 녹여서 마무리하면 끝.손발은 쿨토시를 하고 밖에 나가서 이런 건 안 쓰는데.용량이 적으니까 면적이 넓은곳은 스프레이타입을 사서 사용하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해요!!
손등 반만 한번 살짝 발라서 찍어봤는데 백탁현상이 보이진 않죠?끈적임, 끈적임도 거의 없고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바르는 것보다 바르는 것이 조금 빛나지만 실제로 사용했을 때는 보송보송 마무리되는 텍스처라 지성분들도 이거에 만족하실 거예요 게다가 공기처럼 가볍게 올라오는 텍스처라 답답하지 않고 사용하기 편해요!! 안그래도 요즘 마스크를 계속 쓰니까 무거운 타입은 손이 안 가잖아요.이건 꽤 가볍게 처리되어서 애정중이에요 ㅠ
다 바르고 운동 나가기 전에 찍었는데 반짝반짝거리는 거 하나도 못 느끼죠 ㅋㅋ 저 지금까지 써본 선스틱 중에 이게 제일 뽀송뽀송한 스타일이에요.되게 매트할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건조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st! 이름이 밤이다 보니까 그 특유의 느끼함이 확 올라올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저는 아쿠아밤을 다 쓰면 또 살 생각이에요!!그 정도로 만족 중입니다.
아쿠아봄만큼 자주 쓰는 자외선 차단제가 하나 더 있어요.디오멜 톤업 선크림인데 운동 갈 때 말고 보통 회사 갈 때는 이거 하나 바르고 가나요?전에는 절대 쿠션, 프라이머 등을 바르고 풀 메이크업을 해줬는데 지금은 마스크 때문에 절대 불가능해요.어쨌든 지금은 톤업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 목에는 똑같이 아쿠아밤만 바르고 있어요.
톤 업 선크림도 여러가지 사용했는데 여기 것은 어떤 텍스처도 너무 좋고, 톤 보정이 부담이 되지 않으므로 잘 쓸 수 있을 거에요.이를 쓰기 전에 산 다른 브랜드의 것은 거의 도 시오급에 하얘지고…아휴ー디오멜카은 분홍색 톤 업?핑키에 보정된 듯 자연스러움이 함께 섞이는 느낌이어서 데일리에 호잇토우루마ー톨을 쓸 수 있습니다.성분도 순한 것으로 민감성까지 괜찮아요.대표적으로 보온, 피지의 조절에 뛰어난 내츄럴 프로텍터가 포함되어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세요!https://smartstore.naver.com/diomer/products/543596843?NaPm=ct%3Dl7rh6lyw%7Cci%3D0G1Q0e33qfvxbQvnvvpE%7Ctr%3Dpla%7Chk%3Dfad1a7a573b7dc9fde7d0ee1b46330957bc238b5
이것은 짜내는 튜브형 타입인데 입구가 좁아서 양 조절이 편리하거든요?톤업류 제품은 양 조절이 생명이잖아요.w컬러는 실제로 보면 핑크베이지 컬러입니다.비비크림 같은 색이랄까요?텍스처는 매우 부드러운 크리미 타입으로 촉촉함도 듬뿍 녹아있어 끈적임 없이 쉽게 밀착시킬 수 있어요! 쫀쫀한 점성도 갖춘 스타르라 바르면서 들뜨지 않고 고르게 밀착됩니다.
촉촉한 텍스처를 유지하는 제품이라 바를 때 중간에 뭉치지도 않아요.오른쪽이 다 칠한 뒤 모습인데 너무 예쁘게 칠해져 있죠?이 정도로 굳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고 주름 사이에 끼는 경우도 적어 다른 것보다 훨씬 깨끗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톤업도 과하지않고 반톤정도만 하얗게 보정해줘서 데일리아이템으로 완전 딱!!ㅋㅋㅋㅋ+세미매트로 마무리되는 타입이라 기름기 많이 나시는 분들도 만사OK.제가 딱 그런 피부인데 기름을 빼주면 보송보송하고 가볍게 쓰기 좋거든요.
아, 이건 어제 나갈 때 찍어둔 건데 확실히 피부가 안 좋아 보여요?모공 커버도 도와주고 톤업까지 예쁘게 도와주니까 손이 갈 수밖에 없는 거죠.’ㄹㅇ 자외선 차단제 하나가 이렇게 완벽하다니…’ ‘잇님들도 데일리한 제품을 찾고 있다’ 또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을 찾는다면!!!오늘 제가 보여드린 선크림 2개 박스 참고해보세요.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파2